Etc2013. 11. 26. 00:33


Amazon.com 에서 BC Global Card로 결재 하면 한국으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 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2014년 2월 15일 11:59 p.m. 까지 이기 때문에 Holiday Season을 맞이해서 다양한 물건을 무료 배송을 이용해서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프로모션의 무료 배송이 가능한 제품들은 AmazonGlobal Expedited Shipping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만 된다고 합니다.
  • 구매 제품은 한개의 주문만으로 한곳의 배송지로만 주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 구매시 꼭 BC Global 신용카드로 구매해야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은 배송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외 구매 하기가 쉽지 않은데...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또한 11월 29일 미국의 Black Friday를 맞이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BC Global Card는 연회비 2,000원으로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에 속합니다.
환율 우대도 받을 수 있고,  국제 카드 수수료도 저렴 하기 때문에 해외 구매를 할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Amazon Global Free Shipping 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자세한 BC Global Card에 대해 알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Posted by yongwoon
Business2013. 11. 8. 01:59


트위터(Twitter)가 미국시간으로 11월 7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을 했습니다. 

보통 Tech  기업들은 나스닥(NASDAQ)에 상장하는데 비해 트위터는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을 했고 현재 주가는 77%가 넘게 오르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공모가 $26에 상장을 했는데 현재 주당 $45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2012년 5월 18일 페이스북(Facebook)이 상장했던 날에는 주가가 공모가보다 하락했었는데 트위터는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입니다.

현재 트위터의 시가총액은 $246.3억 (우리돈 약 28조원)으로 굉장히 성공적인 상장을 한걸로 보입니다.


과연 이런 추세가 얼마나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트위터의 전망은 페이스북보단 밝지는 않습니다.)  첫날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Posted by yongwoon
iPad2013. 11. 5. 01:32


애플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패드 에어는 애플의 가장 빠르고, 얇고, 가벼운 최고의 성능을 내는 테블릿일 뿐만 아닌 세계 최초의 글로벌 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iPad Air Cellular 모델은 모두 언락(unlock) 된 상태로 출시 되어 통신사에 맞는 SIM Card만 장착하면 세계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GSM/GPRS/EDGE/CDMA/EVDO/UMTS/WCDMA/HSPA/HSDPA/LTE 모든 통신 방식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출처: bgr.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