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2010. 1. 27. 22:44

 

CNBC에 출연한 미 최대 교과서 출판 회사인 McGraw-Hill의 CEO가 애플의 테블렛 출시를 확실히 언급 했습니다.
위 동영상 2분 5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앵커가 Apple과 McGraw-Hill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 CEO는 오늘(현지시간) 애플이 발표할 그것 (테블렛이겠죠?)에 굉장히 기대가 크가면서 꽤 오랫동안 McGraw-Hill은 애플과 여러번 접촉을 하면서 함께 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 테블렛은 iPhone OS기반이기 때문에 쉽게 옮길 수 있다고 합니다. McGraw-Hill이 출판하는 모든 책들중 95%는 e-book 포맷으로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플의 테블렛은 고등 교육 시장과 전문적인 시장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굉장한 기기가 될거라고 합니다.

맥그루힐은 미 최대의 교과서 전문 출판업체로 많은 교육기관들이 이 회사의 교과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오늘 테블렛이 공개가 된다면 Apple과 McGraw-Hill 두 회사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시장을 빠르게 형성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Apple Media Event는 Apple Fan Site만이 아닌 대중 언론들에서 더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언론들에게서 나오는 루머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더 높은듯 합니다. 이제 앞으로 약 4시간20여분 후면 그 베일이 벗겨질 예정입니다.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