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0. 6. 26. 05:41

Will it Blend iPhone 4 버전이 벌써 공개 됐네요 ㅎㅎ
이번 영상은 좀 깁니다. BlendTec 사장님 이제는 배우로 전향하시려는지 이번에는 연기도 좀 하시는군요.
영상 초반에 보면 스티브잡스 닮은 사람이 나오기도 합니다. ㅎㅎ
아이폰 4 프로토타입 유출 됐을때 기즈모도가 $5,000 주고 사갔다는거 그대로 연출해 주네요~

으~~ 아까운 아이폰 4! 결국 또 가루가 되었습니다.
Oh~ FaceTime Smoke~ 인상적이네요 ^^
이번에는 BLEND MY PHONE Contest를 한다고 하는군요.
기존에 쓰고있던 3GS 모델을 자사 홈페이지에 갈아달라고 신청하면 그중 한명을 뽑아 아이폰 4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또한 사장님이 2년 약정비까지 다 내준다고 하는군요 ㅎㅎ
그리고 선발된 3GS폰은 나중에 Will it Blend 에피소드에 쓰일거라고 합니다 .

이 아저씨 볼때마다 귀엽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는데 ;; 이런 괴짜같은 생각은 어찌 했을지 궁금하네요...
만약 스티브잡스가 분쇄되고 있는 저 영상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출처: YouTube.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