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2012. 4. 11. 08:48


IT쪽 기술동향과, 스타트업 회사들의 뉴스, 분석, 보도를 하는 전문 온라인 출판사인 AllThingsD에서 발표한 내용에 의하면 Apple CEO인 Tim Cook이 이번에 10회째를 맞이하는 D: All Things Digital Conference의 오프닝 키노트 연설자가 될거라고 합니다. 이번 D10 컨퍼런스는 캘리포니아의 Rancho Palos Verdes시에서 열리는데 팀쿡은 5월29일 저녁 인터뷰 세션때 등장할거라고 합니다.

팀쿡은 이번 컨퍼런스에 처음 참석하게 됩니다.


참고로 고 스티브잡스는 두번 D Conference에 참석했었습니다.

한번은 2007년 D5때 빌게이츠와 함께 출현해서 자기의 비젼과, 마이크로소프트의 대립양상, IT의 미래 등등 많은 이야기들을 공유했었구요... (이때 건강이 참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마지막 출현이었던 2010년도 D8때는 혼자 출현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때는 iPhone 4 안테나 게이트 사건에 휘말려 있었고, 폭스콘 공장 자살 이슈들도 많아서 공격적인 질문들에 답변을 힘들게 하는 부분들도 있었습니다. 또한 건강상태가 악화된 상황이라 더 야윈 모습에 두명의 호스트로부터 공격적인 질문들을 받을때는 마음이 좀 짠하더군요~)


AllThingsD?

참고로 AllThingsD.com 은 Dow Jones & Company Inc의 산하로 월스트리트 저널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D Conference는 두명의 유명한 호스트 Kara Swisher와 Walt Mossberg가 게스트를 초청해 전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을 하는 컨퍼런스 입니다. 

위 두분입니다 ^^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