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2012. 5. 14. 20:07


헬게이트의 오픈이 이제 4시간 앞으로 다가왔네요.

오늘 하루종일 많은 기사들이 올라왔네요. 

게임 게시판들마다 들썩거리고 있고... 

서울 왕십리역에서 한정판 판매도 사회적인 이슈가 되었고... 

지금은 4시간 후부터 열심히(?) 달릴 준비들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



블리자드 코리아와의 경쟁상대인 엔씨소프트 주식은 오늘 12% 가까이 하락을 했습니다.

디아블로 3의 기대감이 예상보다 높고, 6월에 공개될 블레이드소울에 영향을 줄거라는 의견이 많고... 또한 1분기 실적이 안좋았기 때문에 오늘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디아블로 3의 판매량과 순위에 따라 주가에 영향이 많이 있을것 같네요.



한편 디아블로 3 유통사인 손오공은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내일부터 마트에 판매되는 한정판을 사기 위해 기다리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는것 같네요. 상대적으로 물량이 부족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한정판이 벌써 거래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9만9천원인 가격이 15만원 많게는 20만원에까지 프리미엄이 붙어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정말 오늘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 게임 유져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


12년만에 공개되는 디아블로 3

현재까지는 사람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네요. 서버가 오픈되고 유져가 몰리기 시작하면 또 어떤 분위기가 형성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2년전 디아블로 2 발매일 대기순위 6000번때로 서버 오픈되기만 기다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

아마 오늘을 위해서 블리자드는 많은 준비를 해왔을거라 생각됩니다. 

유져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이제 4시간도 안남았네요.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