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6. 4. 10:04


전자책을 읽는 독서광들에게 필요한 향수

Paper Passion - Perfume for Book-lovers


전자책의 활성화로 요즘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으로 전자책을 읽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전자책을 읽는 사람들 가운데 오래된 책의 냄새가 없어 아쉽다... 새 책의 냄새가 없어 아쉽다고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한 향수가 나왔네요 ^^;;

이 향수는 종이에 남아있는 잉크향이 나는 향수로 다른 향수와 동일하게 사람 몸에 뿌려야 하는 향수이지만... 전자책을 읽으며 종이책의 특유의 향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향수라고 합니다.

(전자책 읽기전에 퓩퓩~ 뿌린다음에 읽으면 좋겠네요~ ^^)


이 새 책의 향이 나는 향수는 $115라고 합니다. (가격이 높은편이네요...)

아마 이 향수가 잘 팔리면 오래된 책의 향이 나는 향수도 만들지 않을까 싶네요...


출처: io9.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