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0. 2. 7. 10:30

Apple의 iPad가 공식적으로 공개된지 2주가 가까워 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아이패드를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3월달까지 기다려야 손에 쥐어볼 수 있는데 Revolutionary Concepts 사이트의 선임 아티스트인 Jess Silverstone이 종이로 아이패드를 만들 수 있는 샘플 레이아웃을 공개 했습니다.
바로 위 사진인데요... 아이패드의 앞면 아이패드 앞면 664KB 그리고 뒷면 아이패드 뒷면 377KB 을 A4용지 (8.3 x 11.7 인치)에 맞게 디자인해 놓았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위 사진은 프린트해서 종이로 만들어놓은 아이패드 입니다.
A3 프린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타이완 사람이 만들어 놓은 A3 프린터에 맞는 PDF 파일을 여기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손에 쥐어 볼 수 있는 3월까지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은 이렇게라도 아이패드를 가깝게 두고 싶은 마음인가 봅니다. 아이패드 WiFi 모델은 3월에 출시 될 예정이고 WiFi + 3G 모델은 4월 부터 판매 예정으로 있습니다.
국내에도 WiFi 모델은 3월에 출시 될 가능성이 높고 WiFi + 3G 모델은 통신사와의 협약 후 추후 판매 될 예정입니다.
스티브 잡스가 Keynote에서 늦어도 6월까지는 WiFi + 3G 모델도 받아볼 수 있게 노력을 할 거라고 약속을 했으니... 국내에서도 별 문제가 없다면 6월 이전에 WiFi + 3G 모델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