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 iPod Touch2011. 1. 9. 06:36

The Loop Reports에 의하면 다음주 화요일 (1월11일) Verizon Wireless가 뉴욕에서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뭐에 관한 미디어 이벤트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드디어 버라이즌에서 아이폰이 나오는게 아니냐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동안 많은 루머들이 있었지만 최근 루머들은 1월 혹은 2월에 발표가 있고 판매를 시작한다는 루머들이었습니다.

사실 버라이즌에서 아이폰이 판매가 된다면 버라이즌 쪽보단 애플에서 직접적으로 발표를 하는게 더 맞는듯 한데... 애플쪽에서는 특별한 미디어 이벤트가 없는걸로 봐서는 이번 이벤트가 아이폰이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상으로 아이패드2가 나올 시기가 되었고... 애플에서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아이패드 2와 아이폰을 버라이즌으로도 판매 하겠다고 공개하는게 좀더 이상적이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재미 있는점은 이번 미디어 이벤트에도 Gizmodo는 초대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작년 아이폰4 공개전에 적극적으로 프로토타입 디자인을 뿌리고 다닌 죄(?)로 아이폰4가 공개되었던 미디어 이벤트때 초대받지 못했었는데... 이번 버라이즌 미디어 이벤트에도 초대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정말 아이폰이 맞을까요? 이제 3일만 기다리면 그 베일이 벗겨질 것 같습니다.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