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2011. 3. 20. 02:54


Blender (믹서기) 회사로 유명한 Blendtec 의 창립자 Tom Dickson 아저씨가 또 갈아버렸네요... 
다양한 물건들을 Blender로 갈아버리는 동영상을 촬영하면서 자사 제품의 튼튼함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광고를 하기로 유명한데요... 최근 몇년사이에는 애플 제품들을 갈아버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등... 아이폰 4가 처음 나왔을때는... 아이폰4를 갈면서 이벤트도 했었죠. 3GS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중 한명을 선정해서 아이폰4로 바꿔주며 2년간 이용요금을 내주는...

아이패드2가 공식 판매된지 언~ 일주일...
영상이 3월15일에 올라왔으니... 거의 처음에 구입해서 영상을 제작한걸로 보여집니다.
아이패드 1세대도 샤삭 갈아버리더니만... 아이패드2 도 여지없이 ;;; (불쌍한 흰둥이 아이패드...)
전에는 Tom 아저씨만 나와서 짧게 영상을 제작했었는데... 최근에는 다른 사람들도 출연시키면서 좀더 광고다운 광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애플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별로 맘에 드는 광고는 아니지만 ^^;; Tom 아저씨가 아시는 지인분과 너무 닮아서 ;; 왠지 친근감이 생기네요...
과연 이 영상을 보는 Steve Jobs 어떤 마음일까요??


아무튼!! Tom 아저씨 또 갈았습니다.


 간략한 BlendTec 정보입니다.
1975년 설립이 되었고... Utah에 본사가 있습니다.
Tom Dickson이 설립자이며... 위 영상 "Will it Blend" 는 2006년 10월30일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만들어져 오고 있습니다.
YouTube에도 영상이 대부분 올라와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willitblend.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