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2011. 12. 31. 04:10


 


Mac Rumors.com 에도 올라온 내용이네요... 
아이패드 광고와 너무나도 닮은 갤럭시 탭 광고...

전세계적으로 삼성과 애플 사이에 특허 싸움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삼성은 이러한 광고를 만들었네요.
애플은 이에대해 삼성은 비굴하게 (slavishly 라는 단어를 썼네요) 자사의 아이패드 광고를 카피했다고 언급 했습니다.

삼성은 최근 북미지역에 아이폰을 비아냥 거리는 광고를 올렸었는데요...  아래 광고입니다.
 


이렇게 비아냥 거리는 광고를 제작해 방영하면서 아이패드 광고와 너무 유사한 광고를 제작해 공개하다니... 삼성 실망이네요...

아직까지 애플은 이 광고에 대해 공식적인 클래임을 건 상태는 아닙니다.
아마도 나중에 다른 특허 문제로 불리하게 된 상황이 온다면 이 부분도 걸고 넘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삼성은 글로벌 기업답게 거기에 맞는 수준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래는 애플의 아이패드 광고들 입니다.
 

We'll Always

Love

Learn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