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4. 2. 21:11


Variety가 전하는 내용에 의하면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그릴 영화인 'Jobs'의 주인공으로 Ashton Kutcher가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스티브잡스의 히피 시절때부터 애플 창립자로 성공적인 CEO로 거듭나는 일대기를 그릴거라고 합니다.


위 사진을 스티브잡스가 애플을 창립했을때의 모습과 현재 애스틴커쳐의 모습이 많이 닮아 보이네요.


최근 애스틴 커쳐는 실리콘밸리의 스타트업 회사들에 투자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연 스티브잡스역을 잘 소화해 낼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잡스의 젊었을때의 모습은 잘 표현할것 같은데... 최근 모습은 어떻게 표현하게 될련지...


이 기사를 쓴 기자는 기사를 빨리 공개하고 싶었지만 4월1일 만우절이라 계속 참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미디어가 먼저 발표할걸 걱정해 4월1일 만우절인데도 불구하고 기사를 발행했다고 하네요.


워낙 연기력 있는 배우라서 잡스의 캐릭터를 잘 소화해낼 수 있을거라 생각은 드는데... 그동안 워낙 밝고 코믹연기를 많이 해서 잡스의 이미지와는 조금 안맞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영화가 빨리 제작 되어서 대중에 공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