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4. 7. 22:17

애플 본사 미팅 룸 (잡스의 건강했을때 모습이 보이네요~)

applegazette.com에서 여러곳에 퍼져있는 애플 본사의 사진들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워낙 비밀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극히 일부부만 사진 촬영이 가능했을거라 생각 됩니다.


애플 본사 외부에서


안내 데스크
(오래된 사진인지 예전 아이맥이 있네요~)

Apple HQ Atrium

Apple HQ Atrium

애플 컴페니 스토어
애플 스토어와는 다르게 기념품을 판매하는 애플 컴페니 스토어!
주말에는 쉬어요~!! 
(일요일에 갔다가 문 닫은 스토어만 아쉽게 바라보고 왔었죠... ㅡ.ㅜ)

애플 본사 내부


애플 본사 내부


애플 본사 내부

남자 화장실 사인

여자 화장실 사인

카페테리아
구글이나 다른 IT 회사들과는 다르게 카페테리아 음식들은 무료가 아닙니다.
직원들도 직접 돈을 내고 음식을 사먹어야 하는데 음식들은 굉장히 신선하고 저렴하다고 하네요

휴게실

피트니스 센터
이 피트니스 센터는 좀 답답한 모습이네요...

미팅룸
미팅룸은 약간 대학교 교실같은 느낌~

타운홀
키노트(Keynote)나 프레스 컨퍼런스(press conference)를 자주 여는 타운홀 입니다.

애플의 Wireless Testing Lab
iPhone 4 안테나 게이트 사건때 공개가 되었던 무선장비 테스트 랩

디자인 연구소
조나단 아이브의 모습이 보이네요!!

applegazette.com에선 30장의 사진을 한곳에 모았는데 그중 18장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더 품질 좋은 사진과 그 밖의 사진들을 감상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