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2012. 4. 29. 23:41


이제는 IE외 모든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결제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조금 지난 내용이긴 하지만 ^^; 오늘 G마켓에 들어가서 배너를 보고 알았습니다.

이제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인스프롤러외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엑티브엑스 설치하지 않고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사를 좀 찾아보니 4월17일에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1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벌써 열흘이나 됐네요 ^^;; )

G마켓 외에도 11번가 또한 멀티브라우저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오픈 마켓 사이트들의 이런 변화 보기 좋네요~!

맥을 쓰는 유져로써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네요~!! 이제는 virtual box로 윈도우 부팅 안하고 결제할 수 있을듯 ^^

(아직 맥은 지원 하지 않는듯 합니다 ^^;;  update: 2012.04.30)

이런 서비스가 점차 확산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