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2012. 5. 11. 10:07


추억의 물건 이치 어 스케치 (Etch a Sketch) 기억하시나요? 아이패드로 만나보세요!!


아마 지금 30대 이상의 분들은 Etch a Sketch (매직스크린) 한번쯤은 가지고 논적이 있으실겁니다. 추억의 장난감이죠~

지난 50년 넘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던 장난감인데... 요즘에는 찾아볼수가 없죠.


이치 어 스케치 (Etch a Sketch)란...

우리나라에서는 '매직스크린'으로 판매 되기도 했던 음각 그리기 장난감이다. 1950년대 후반 프랑스 전기기술자 앙드레 카사뉴가 개발하고 1960년대 오하이오아트사가 상용화, 아직 판매하는 명작이다. (아직까지 판매를 하고 있군요!!)

출처: blog.newsboy.kr (더 자세한 정보 보기)


킥스타터 (Kickstarter) (요즘 킥스타터 관련 포스팅(어제 올렸던 포스팅)을 자주하네요 ^^;) 에서 이치 어 스케치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


우선 홍보영상 보실까요?



현재 $75,000를 목표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고 아직 29일이 남았습니다. 현재 $10,000이 조금 넘는 금액이 모였네요~!

이 물건은 아이패드용 케이스이면서 제품 하단에 있는 컨트롤러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버전과 동일하게 만들어졌고... 아이패드를 흔들면 그림이 사라집니다.

아이패드의 기능을 굉장히 잘 살렸는데요... 자기가 그린 작품을 메일로 보낼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가 그리는 작품을 동영상으로 녹화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Kickstarter 페이지 가기


현재 $60 가격에 미국내에는 무료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현재 국내에서도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네요 ^^; 가격이 그닥 비싸진 않은듯...


기사참조: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