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5. 18. 12:11

이미지 출처: pixar.wikia.com/Mac_iCar


Steve Jobs 생전에 iCar 구상 했었다고...


이번초에 열렸던 빠르게 성장하는 혁신적인 회사 컨퍼런스에서 J. Crew CEO인 Mickey Drexler가 밝힌 내용에 의하면 스티브잡스는 생전에 iCar를 만드는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Mickey Drexler씨는 애플 이사회 맴버중에 한명입니다.)

만약 잡스가 생각하는 iCar가 만들어졌다면 그건 자동차 산업에서 혁명적인 제품이 되었을거라고 하네요.

그의 아이디어가 단시간에 이루어 질 수는 없었지만 그의 관심과 열정은 대단했다고 하네요.

현재 미국 자동차 회사들의 디자인이 별로라고 꼬집으며 잡스의 관점은 자동차 성능보다는 디자인 측면이 더 강했다고 하네요.

Mickey Drexler씨는 만약 잡스가 사망하기 전에 iCar를 만들 수 있었더라면 아마도 자동차 시장에서 50% 점유율을 차지했을거라고 하네요.

(좀 무리수 인듯 ^^;;)


아래 영상은 Mickey Drexler씨의 연설 내용을 모아놓은 41초 분량의 짧은 영상입니다.


애플은 조만간에 거실을 타겟으로 제품을 내놓을거라는 이야기를 짧막하게 전했다고 합니다. 

Apple Television이 곧 나온다는 이야기 같네요~!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