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 iPod Touch2011. 4. 29. 02:25


4월28일(미국시간) 아이폰4 화이트가 드디어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그동안 4월말에 공개 된다는 루머가 계속 되어왔었고... 몇일전에 벨기에에서 판매된 사진이 나오면서 아이폰4 화이트 판매가 전세계적으로 시작될걸 알려 주었습니다.

이제 관심은... 이렇게 늦게 아이폰4 화이트가 나왔는데 언제 다음 버전 아이폰이 나올지가 관심입니다.
 지금까지 매월 6월 WWDC때 발표를 해서 6월말 혹은 7월초부터 판매를 해왔었는데요...
WWDC를 한달정도 앞둔 상황에서 발매된 아이폰4 화이트...  무엇을 의미할까요?

세가지 정도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차기 아이폰의 제작이 늦어져서 공백을 매우기 위해 내놓았다.
2. 작년 공개를 해놓고 공정의 문제로 계속 연기 해왔기 때문에 약속을 위해 늦게라도 내놓았다.
3. 차기 아이폰도 검은색, 하얀색 두가지 색으로 나올 예정인데 화이트의 반응을 보기 위해 늦게라도 내놓았다.


아님 위에 언급한 내용들이 복합적으로 얽혀 있을 수도 있겠죠...
제가 볼때는 차기 아이폰의 출시 공백을 매우기 위해 내놓은것 같습니다.
몇주전부터 돌던 루머가 맞을 수도 있겠네요... 차기 아이폰은 9월에 공개되어 판매에 들어간다는...
아마도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하드웨어 사양만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름은 전 3GS처럼... iPhone4 S가 되겠죠...
 
일단 앞으로 나올 루머들을 관심있게 지켜봐야 하겠네요...

결국 나오긴 했네요 ^^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