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4. 10. 18:41

그동안 다음 뷰에 송고한 319개의 글...


지난 주말에 도메인을 하나 구입해 티스토리 2차 블로그로 추가 시켰습니다.

기존 주소였던 yongwoon.tistory.com goapple.kr로 되었습니다. 

도메인 이름을 정할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 맘에 드는 이름들은 이미 다 주인이 있더군요. 

특히나 .com 주소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com 주소는 이름 찾기가 더 힘들어서 .kr 주소로 구입했습니다.

기존 주소로도 접속이 가능하구요... 새로운 도메인 주소는 goapple.kr이 되겠습니다.


도메인 변경 후 새로운 글을 Daum View에 송고하려고 보니 RSS 주소가 맞지 않는다면서 오류가 나더군요. 도메인 주소가 바뀌어서 그럴거라 생각하고 도메인 주소를 바꾸려니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답변이 왔습니다.

기존 1차 주소를 이용해서 계속 글을 송고하던지 아님 해지를 하고 2차 주소로 새로 가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2차 주소로 할경우에는 기존에 송고했던 모든글은 사라지고 랭킹도 초기화 된다고 하네요 ㅜ.ㅠ


고민을 좀 하다가 그래도 도메인을 구입했으니 새로운 도메인으로 해야할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해지를 했습니다 ㅠ.ㅠ



해지가 되었고... 앞으로 다음뷰에는 새로운 도메인 주소로 글이 송고될 예정입니다.

뭐 전 글들이 아쉽긴 하지만... 아직 이곳에는 남아있기에 뭐 괜찮습니다 ^^


주소 변경이 가능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조금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였습니다.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