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ews2012. 4. 12. 10:07


채팅 고객 지원 서비스

어제 애플 온라인 스토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페이지가 3~4시간정도 내려갔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스토어 페이지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업데이트 시간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시켰습니다. 

애플 물건을 구입하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 채팅으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채팅 고객 지원 서비스는 각각의 제품 페이지에서 가끔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24시간이 아니며 고객 지원 요원들이 근무하는 시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 브라질 온라인 스토어를 테스트 스토어로?


애플은 브라질 온라인 스토어를 테스트 마켓으로 삼고 추가되는 기능향상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는걸로 보여집니다. 현재 위 기능은 지원이 안되고 있는데 브라질 마켓에서는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소비자가 채팅 지원 서비스를 받을때 지원 요원들이 화면 공유 기능을 이용해서 제품에 대한 기능 소개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면에 보이는것처럼 화면 오른쪽에는 채팅 화면이... 왼쪽에는 제품에 대한 페이지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현재 이 기능은 아이패드2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만 가능한데 애플은 점차 다른 제품 페이지에도 늘려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