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ews2012. 4. 20. 11:36


6일전 애플 CEO 팀쿡이 밸브 본사에 방문했었다는 글을 전해드렸었는데요~ (글 보기)

목요일 (현지시간) 밸브의 창립자 Gabe Newell이 밝힌 내용에 의하면 "애플 CEO 팀쿡이 우리 본사를 방문했다는 내용은 루머입니다~" 라고 했습니다.


위 루머가 퍼져나간 후 밸브 본사 안에서는 사원들간에 이메일이 많이 오고갔다고 합니다. 

"누가 팀쿡을 만나는거야?" "너 오늘 팀쿡이랑 만나?" 


그러나 그날 아무도 팀쿡과 미팅은 전혀 없었고 애플 관계자와의 미팅 또한 없었다고 합니다. 애플과 만나서 일을 함께 하고 싶은데 아직 만날 기회가 없었다고 하네요~


당시 루머가 퍼져나가면서 밸브와 애플이 손을 잡고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거라는 이야기가 급물살을 탔었습니다. 밸브의 서비스인 '스팀 (Steam)' 을 앱 스토어 혹은 애플 TV에 넣을거라는 루머도 있었죠...


그냥 하나의 헤프닝으로 끝났던것 같습니다.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