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2012. 6. 5. 00:21


실시간 비디오 편집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 앱 - vjay


맥용, iOS용 앱 전문 개발업체인 알고리디암(Algoriddim)은 2010년 11월 아이패드용 djay 앱을 내놓았습니다.

당시 이 앱은 아름답게 제작된 앱으로 iOS 4.2에 추가된 오디오 기능을 활용해서 실시간으로 음악을 믹스할 수 있고 오디오 파일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djay앱은 2011년 Apple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아이패드 앱으로 당선 되었습니다.


지난주 Algoriddim은 새로운 아이패드 앱인 vjay를 곧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가 이름을 참 잘짓는것 같네요 ^^ 회사 이름도 알고리즘에서 따온것 같고... 음악 믹스하는 앱은 디제이 (djay) 영상 편집하는 앱은 브이제이 (vjay)로 명명하여 기억하기 쉽게 한것 같네요!!)



위 영상은 MacRumors.com이 단독으로 리뷰를 한 영상입니다. 

아이패드로 이정도까지 구현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이 브이제이 앱은 디제이 앱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편집 혹은 효과를 줄 수 있는 앱입니다. 이 앱은 두개의 영상을 띄워야 하는 무거운 작업 처리가 필요해서 아이패드 2와 뉴 아이패드만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1세대 아이패드는 사용할 수 없네요...)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구입한 음악 또는 소장하고 있는 음악 보관함에서의 음악들을 이용해서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두 개의 영상을 잘 조합하고 비디오 이펙트를 줘서 개인도 쉽고 재미있게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의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실시간 믹싱 작업입니다. 이 실시간 제작 화면은 에어 플레이 (AirPlay)를 통해 TV로 연결해 볼 수도 있습니다.

만들어진 영상은 아이패드의 카메라롤에 저장되어 저장 혹은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브이제이(vjay)앱은 6월7일부터 $9.99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lgoriddim은 현재 티져(teaser)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소식을 전해 받을 수 있습니다.

티져 사이트 가기


출처: MacRumors.com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