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 iPod Touch2012. 9. 13. 05:09


미디어 이벤트 답게 애플은 아이폰 5 외에 새로운 5세대 아이팟 터치와 새로운 아이팟 나노를 공개 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팟 터치는 색상도 다양해지고 디자인도 많이 바뀌어서 예뻐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 5 디자인보다 아이팟터치 디자인의 변화가 맘에 드네요 ^^)



5세대 아이팟 터치는 아이폰 5와 동일하게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장착 했습니다. 6.1mm의 두께와 88g의 무게를 자랑하며 현재까지 발표했던 아이팟 터치중에 가장 얇고 가벼운 모델이라고 합니다.

프로세서는 A5가 사용되었습니다. (iPhone 5와 구별을 두기 위해 빠른 프로세서를 사용하지 않은걸로 보여집니다.)


새로운 아이팟 터치는 40시간 음악재생, 8시간 비디오재생으로 배터리 성능이 4세대보다 살짝 증가했습니다.

뒷면에 장착된 카메라는 500만화소로 많이 성능 향상이 되었으며 아이폰 5와 동일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sapphire crystal) 렌즈 커버가 장착 되었다고 합니다. 


또 재미있는점은 위 사진처럼 아이팟 터치 하단 뒷면에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장착 되어서 위와 같이 떨어트리지 않고 스트랩을 이용해서 아이팟을 들고 다닐 수 있게 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할때 좋을듯 싶네요.

가격은 32GB ($299) | 64GB ($399) 이며... 기존 4세대 모델은 16GB ($199)로 같이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색상은 위에 보는것과 같이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판매는 10월부터 한다고 하는군요!


그럼 아이팟 나노를 살펴볼까요?


아이팟 나노가 확~ 바뀌었습니다.

그동안 점점점 작아져 손목시계 크기로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커졌습니다. ^^

새로나온 아이팟 나노는 2.5인치 터치 스크린을 장착했고 전용 아이콘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팟 나노는 음악, 영상은 물론이고 FM라디오와 만보계 블루투스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결 케이블은 이번에 새로 발매된 라이트닝 커넥터 (Lightning connector)입니다.

새로운 아이팟 나노는 7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고... 10월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격은 $149 (16GB) 입니다.


산뜻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무장한 아이팟 라인업!!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많은 판매량이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