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 iPod Touch2012. 9. 22. 01:14

미국시간으로 오늘 아이폰 5의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미국보다 먼저 출시된 국가에서 빠르게 아이폰 5를 확보해서 드롭 테스트를 한 영상이 벌써 공개 되었네요~!

두 영상 모두 실생활에서 쉽게 떨어트리는 상황을 연출해서 실험을 했는데... 아이폰 5의 내구성이 굉장히 좋네요~! 


이 영상은 안드로이드를 좋아하는 진영에서 만든 영상인것 같은데... 

홍콩에 직접 가서 아이폰 5를 구매한 뒤 드롭 테스트를 했습니다.

높이에 다르게 해서 떨구었는데... 갤럭시 S3는 두번째 드롭 테스트에서 액정이 깨지고 마네요.

아이폰 5는 약 175cm에서 떨어트렸는데도 스크레치만 나고 액정에는 문제가 없네요~!!



이 영상은 파손된 전자기기들을 수리해주는 가게에서 제작한 영상인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개봉해서 '환영인사' 화면도 넘기지 않은채 정신없이 떨구네요 ^^;
이 영상을 빨리 만드려고 그랬던것 같습니다.
수도없이 내팽게치는데 잘 버티네요~!! 

확실히 아이폰 4였을때보다 내구성이 많이 증가한걸로 보여집니다.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