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12. 4. 16. 23:23

뉴욕 지하철에 나타난 스낵맨(Snackman)



뉴욕 지하철에 나타난 스낵맨(Snackman)

오늘은 IT와 관련되지 않은 영상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서는 다양한(?) 지하철녀 영상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국 뉴욕의 지하철에서도 화제의 영상이 떴네요.

무슨 연유에서인지 두 사람이 크게 싸우고 있습니다.

서로 발길질까지 해가면서 굉장히 심하게 싸우는데 그 사이에 우리의 스낵맨이 등장합니다.

잘생긴 호감형 얼굴의 젊은 청년이 스낵을 먹으면서 싸우는 사람 중간에 서서 싸움을 말립니다.

말한마디 없이 묵묵히 자기가 먹던 스낵을 먹으면서 싸움을 방해(?) 합니다.

결국 심하게 싸우던 두 사람은 말로 싸우다가 영상이 끝나네요~

2주전에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인데 굉장히 화재가 되고 있는것 같네요.


영상에 나온 청년은 뉴욕 브루클린에 사는 24세의 건축가라고 합니다.

사건 이후 결혼해달라는 여성의 메세지만 50통 이상 받았다고 하는군요

멋집니다 ^^



Posted by yongw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