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009. 7. 23. 01:44

2009년 7월 21일 (현지시간) Blizzard Entertainment가 발표한 내용에 의하면 블리자드는 Legendary Pictures와 Warcraft 영화 제작 감독의 섭외 계약을 마쳤다고 합니다. Legendary Pictures는 Batman 스리즈로 유명한 영화제작 회사인데요~ Spiderman 스리즈 감독을 맡았던 'Sam Raimito' 감독과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Sam Raimito 감독은 Warcraft 세계관에 관심이 많고 영화로 만드는데 굉장히 적극적이었다고 합니다.
영화의 제작은 지금 제작중인 Spiderman 4 제작이 끝나는 시점인 2010년 혹은 2011년 이후에 바로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결국 영화는 2012~2013년 이후에나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2006년 5월 9일에 press된 내용을 살펴보면 Blizzard는 Legendary Pictures와 처음 Warcraft를 영화화 하기로 합의를 했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감독이 정해질 정도로 진척률이 굉장히 늦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Legendary Pictures가 그동안 다른 영화 제작에 심열을 기울이는 동안 Warcraft 영화는 뒷전으로 밀렸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Spiderman 3와 Dark Night의 성공으로 입지가 높아져 앞으로 Warcraft 영화 제작에 좀더 힘이 실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Warcraft 팬으로 영화가 성공적으로 제작되어 빨리 공개가 되었으면 합니다.
외국 언론들은 벌써부터 영화의 흥행에 대해 계산을 끝내놓기도 했는데요... 현재 Wolrd of Warcraft 전세계 동시 접속자수가 2.5백만명이나 된다면서... 평균 영화 티켓 가격이 $7.60 정도 하는걸 계산을 해보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는 영화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워낙 워크래프트 세계관이 스토리가 탄탄하기 때문에 영화로 제작해도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아마도 한편으로 끝나지 않고 반지의제왕처럼 스리즈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영화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는대로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yongwoon